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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: 19-01-21 08:17
연말정산 관련 문의
 글쓴이 : 김민호
조회 : 409  
안녕하세요 저는 2018.03.02 ~ 2018.12.15일까지 A회사 
2019.01.02 ~ 현재까지 B회사에 다니고있습니다. 
그럼 연말정산서류는 어디에 내야하나요? 
또 B회사에 내야된다하면 A회사의 원천징수영수증?을 받으면 되는건가요

조중희 19-01-21 09: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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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십니까?

세무법인 서진의 조중희 세무사(010-5293-5172)입니다.

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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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십니까? 항상 국세행정에 대한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.


귀하인 경우에는 A회사에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발급 받고, 연말정산 공제서류와 함께 B회사에 모두 제출하시면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.


 


감사합니다.


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오며, 늘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

 [출처 : 홈택스]
 
   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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